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엔씨소프트, 신작 'MXM' CBT 시작


입력 2014.10.02 18:09 수정 2014.10.02 18:12        장봄이 기자

스피디한 전투, 시원한 타격감 살아있는 슈팅 액션 게임

2일부터 오는 9일까지 8일간 진행

'MXM' 이미지 ⓒ엔씨소프트 'MXM' 이미지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신작 게임 ‘MXM(엠엑스엠)’ 비공개테스트(CBT)를 2일 오후 6시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MXM은 완성도 높은 스피디한 전투와 시원한 타격감, 새로운 전투방식 태그(Tag) 시스템이 특징인 슈팅 액션 게임(Shooting Action Game)이다.

테스터로 당첨된 이용자는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8일간 CBT에 참가할 수 있다. 이용자는 △16개의 마스터 △3가지 모드의 PvP △5가지 테마의 PvE △3가지 종목의 미니게임(달리기, 탄막피하기, 줄넘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테스터로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도 ‘MXM CBT PC방’으로 선정된 서울·경기 지역의 주요 PC방(10곳)에서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PC방을 확인할 수 있다.

CBT 기간 동안 ‘그린라이트를 켜줘’ 이벤트도 열린다. 이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엔씨소프트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 중 MXM 마스터로 만나보고 싶은 캐릭터·몬스터를 투표하면 된다.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메라, 아이팟 나노, 포켓 포토,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장봄이 기자 (bom22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장봄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