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군의 날 맞아 육군, 육군홍보위원 응원 영상 공개


입력 2014.10.01 15:52 수정 2014.10.01 15:56        스팟뉴스팀

성우 신성호·송도순의 메시지 담아

제6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육군에서 육군홍보위원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영상화면캡처. 제6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육군에서 육군홍보위원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영상화면캡처.

제6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육군에서 육군홍보위원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육군은 지난달 30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건군 66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 육군 홍보위원들이 우리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라며 "장병 여러분, 힘내세요. 화이팅"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튜브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건군 66주년 기념 육군홍보위원 응원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육군홍보위원으로 발탁된 성우 신성호와 송도순이 국군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이들은 "건군 66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올해 육군에 어려운 일이 많이 있었지만 반드시 이를 극복하고 더욱 강하고 신뢰받는 육군으로 혁신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들도 국군 장병 여러분들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며 응원 메시지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지난해 11월 성우 신성호·송도순을 비롯해 박일·김영진·안지환, MC 김성주·신영일·김경란, 체조선수 손연재, 아나운서 최희, 배우 최송현, 개그맨 김준현, 광고인 이제석,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등 5명) 등 총 18명이 제1대 육군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바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