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청원 "보수혁신위 구성 그렇게 운영하면 안된다"


입력 2014.09.30 11:02 수정 2014.09.30 11:14        스팟뉴스팀

"사전에 최고위원들과 협의하고 추천해달라는 절차 밟아야"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 ⓒ데일리안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 ⓒ데일리안

서청원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30일 보수혁신위원회 구성과 관련해 "앞으로는 그렇게 운영하면 안 된다"고 비판했다.

서 최고위원은 이날 MBC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사전에 그런 것들은 최고위원들하고 협의할 것은 협의하고 최고위원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사람 추천해달라고 하는 그런 그 절차를 밟아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그런 거 안 밟은 것은 저는 그렇게 잘한 것은 아니다. 앞으로는 그러면 안 된다라고 어제 제가 분명히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서 최고위원은 개헌과 관련해 "한 번 이 문제에 대해서 심도 있게 의논해야 될 가치는 있다라고 본다. 그러나 그 타이밍은 지금은 아니다"라고 못박았다.

서 최고위원은 특히 "모든 문제는 뭐 세월호법이라든지 경제활성화, 이런 부분에 쏟아야 될 것이고 내년에 저는 우리 당에서 후년에 있을 총선의 공약으로 이 문제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세월호 특별법 수사권과 기소권 문제와 관련해서는 "수사권과 기소권은 그건 정말 법체계도 무너지고 사리에 맞지 않다"며 "우리가 지켜야 할 가치, 법체계, 이런 것들은 훼손시키면 안 된다. 역사에 굉장히 잘못된 것으로 기록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