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입력 2014.09.25 15:12 수정 2014.09.25 15:15        이종진 객원기자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한국의 김치 문화와 김치냉장고의 제품리더십을 집중 소개했다.

LG전자는 현지 시간 24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한국의 대표적인 식품인 김치의 우수성과 김치를 전용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독특한 문화를 알리는 영상을 상영했다.

김치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은 식품이라고 알리며 유산균이 생길 때 나는 ‘톡톡’ 소리를 강조했다. 이어 와인을 와인냉장고에 보관하듯 김치를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 한국의 이색 문화와 함께 유산균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했다.

세계적으로 열풍인 한류와 더불어 잘 알려진 김치의 맛을 좋게 하는 LG전자만의 김치냉장고 기술을 알리기 위해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뉴욕의 중심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영상은 총 65초 길이로 한글과 영문 자막을 동시에 보여줬다.

한편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는 정온 유지 기술을 기반으로 유산균을 9배 더 많이 만들어주는 ‘유산균 김치’ 등의 기능을 적용했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한국의 대표적 식품인 김치와 더불어 김치를 맛있게 만들어주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종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종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