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재능교육, 2014년 하반기 교육관리직 인턴사원 공채


입력 2014.09.22 21:08 수정 2014.09.22 21:18        백지현 기자

평생교육사 자격증 보유자 및 교육관련학 이수자 우대

재능교육은 ‘2014년 하반기 교육관리직 인턴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재능교육의 교육직 인턴사원은 재능스스로선생님으로서의 체험을 바탕으로 현장에 대한 이해와 고객중심 마인드를 지닌 관리자 및 스태프 육성을 목적으로 채용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졸업 수준의 능력 보유자로 근무지와 관계없이 근무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된다. 특히, 평생교육사 자격증 보유자 및 교육관련학과 이수자는 우대한다.

인턴사원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되면 현장조직은 물론 본사 내근직 등에도 교육관리직 인턴사원 중에서 직무합자를 선발하는 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난 2월 교육관리직 1기 인터사원 40명을 채용해 4반 5일간의 입문과정과 사업조직 OJT교육을 거쳐 전국의 재능교육 지역구에 배치됐다.

재능교육 인사담당 관계자는 “지난 2월 공개 채용한 교육관리직 인턴사원들이 전국에서 활동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하반기 채용을 결정하게 됐다. 교육업에 대한 가치관과 이해도, 입사동기와 열정 등을 중점으로 체크해 적임자를 발굴할 것”이라며 “도전과 패기가 가득한 우수한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백지현 기자 (bevanil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백지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