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국대 후배 향한 흑심 폭발


입력 2014.09.16 22:55 수정 2014.09.30 15:50        이현 넷포터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 KBS

국대 후배를 향한 전미라의 ‘흑심’이 폭발했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71회에서는 남자 테니스 국가대표팀이 ‘예체능’ 테니스팀의 ‘일일 선생님’으로 등장할 예정인 가운데, 전미라 코치가 국대 후배들을 향한 ‘흑심’을 내비쳐 화제다.

이날 ‘예체능’ 테니스팀의 비법 전수를 위해 ‘일일 선생님’으로 나서게 된 남자 테니스 국가대표팀은 첫 등장서부터 급이 다른 스매싱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그에 앞서 전미라는 후배들과의 첫 만남에 “아휴~ 안아줘야 하나”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고, 이 같은 전미라의 ‘흑심’ 표출에 신현준은 “주책이셔”라며 고개를 젓는가 하면, ‘성선생’ 성시경은 “정신 차리세요. 형수님”이라며 폭풍 잔소리를 내뱉어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전미라는 자신을 향한 동료들의 떨떠름한 반응에 투덜거리면서도 “요즘 애들은 키도 훨씬 크네”라고 너스레를 떠는 등 파릇파릇한 후배들을 향한 ‘흑심 눈빛’을 발동시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예체능’ 첫 등장 당시 ‘남편’ 윤종신과의 인연을 언급하며 “키 작은 사람은 남자로 보지 않았다”고 폭로했던 전미라인지라, 본능에 충실한 그녀의 앙큼한 모습이 주변인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국대 후배를 향해 ‘흑심’을 폭발시킨 전미라의 모습은 1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7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