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팬들 충격…"믿어지지 않아"


입력 2014.09.03 09:28 수정 2014.09.03 09:31        김유연 기자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고은비 트위터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고은비 트위터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은비가 교통 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애도가 끊이질 않고 있다.

3일 오전 1시2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전복되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은비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다른 멤버들 가운데 2명(리세, 소정)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애슐리, 주니) 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었다.

경찰은 레이디스코드가 탔던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다.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은비의 사망 소식 이후 네티즌들의 애도 글이 쏟아졌다.

네이버 아이디 ‘frim****’은 “안타깝네요. 어째서 어린 친구들에게 이런 일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네이버 아이디 ‘miss****’은 “어제 퇴근하고 노래 반복하면서 들었는데 이게 무슨 하루 아침 날벼락인가요. 좋은 곳으로 가시길 빕니다”라고 명복을 빌었다.

또 다른 아이디 ‘kkd0****’은 “내가 얼마나 좋아했는데. 믿어지지 않아요. 하늘나라 가서도 노래 부르면서 행복하게 지내세요”라며 못다 이룬 꿈을 응원하는 팬들도 있었다.

네이버 아이디 ‘milm****’는 “아침부터 눈물나네요. 나머지 멤버들 쾌차하시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했고, 아이디 ‘na01****’은 “오늘 소정 생일이라던데, 매년 은비 생각나겠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가슴 아파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