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 코드 은비 누구?


입력 2014.09.03 09:01 수정 2014.09.03 09:05        부수정 기자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 레이디스 코드 은비 트위터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 레이디스 코드 은비 트위터

교통사고로 3일 새벽 사망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22)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다. 애슐리 리세 소정 주니와 함께 레이디스 코드로 활동했다. 팀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러블리' 콘셉트를 맡아 서브 보컬과 리드댄서로 활약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2013년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해 '해이트 유(Hate You)', '코드#02 프리티 프리티(CODE#02 PRETTY PRETTY)', '쏘 원더풀(So Wonderful)'등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새 음반 '키스키스(KISS KISS)'로 활동을 이어왔다.

앞서 이날 오전 1시 20분께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 코드가 탄 승합차가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은비가 숨지고 함께 차에 타고 있던 멤버와 관계자들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 중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어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은비는 사고가 발생한 뒤 사고 지점 인근에 있는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