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은비, 교통사고로 사망


입력 2014.09.03 07:39 수정 2014.09.03 15:56        부수정 기자

3일 새벽 갑작스러운 비보 '팬들 충격'

권리세·이소정 등 다른 멤버 치료 중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3일 사망했다.ⓒ 레이디스 코드 은비 트위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3일 사망했다.ⓒ 레이디스 코드 은비 트위터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22·본명 고은비)가 교통사고로 3일 새벽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20분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인천 방향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레이디스 코드가 탄 승합차가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은비가 숨지고 함께 차에 타고 있던 다른 멤버와 관계자들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 중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어 치료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은비는 사고가 발생한 뒤 사고 지점 인근에 있는 경기도 수원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사망했다.

경찰은 승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났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은비는 1992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다. 2012년 레이디스 코드에 합류해 애슐리 리세 소정 주니와 함께 활동했다. 팀에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러블리' 콘셉트를 맡아 서브 보컬과 리드댄서로 활약했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3일 사망했다.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가 교통사고로 3일 사망했다.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레이디스 코드는 2013년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해 '해이트 유(Hate You)', '코드#02 프리티 프리티(CODE#02 PRETTY PRETTY)', '쏘 원더풀(So Wonderful)' 등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새 음반 '키스키스(KISS KISS)'로 활동을 이어왔다.

비보가 전해지자 팬들은 충격에 빠졌다. 레이디스 코드가 속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접속자들이 몰려 다운된 상태다.

누리꾼들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고은비의 죽음이 믿기지 않는다"며 너무 어린 나이에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인을 추모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가 대구 일정을 마친 후 차를 타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3일 새벽 1시 30분께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며 "빗길에서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았고 이 때문에 멤버 은비가 숨졌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멤버 권리세는 수원의 한 대학병원에서 장시간에 걸쳐 수술을 받고 입원한 상태다. 멤버 이소정 또한 중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주니, 애슐리 등 다른 멤버 2명과 함께 탑승하고 있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저희 직원들 역시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며 "팬들과 모든 분께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