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골든라이프 특화영업점 운영


입력 2014.09.02 18:16 수정 2014.09.02 18:20        이충재 기자

고객별 맞춤 노후설계 상담서비스 제공

국민은행이 전국 57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KB골든라이프 특화영업점을 운영한다.

국민은행은 2일 KB골든라이프 특화영업점 운영을 통해 노후설계 전문가과정을 수료한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상담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노후설계마스터가 고객별 맞춤 노후설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는 기존의 노후설계가 은퇴 전의 30~40대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자금을 마련하기 위한 재무설계에 초점을 맞췄던데 비해 0세부터 100세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노후준비진단을 통해 체계적인 노후설계를 위한 전문서비스를 제공한다.

KB골든라이프는 노후준비진단과 노후설계가 가능한 노후설계시스템을 활용해 연령과 준비자산, 은퇴 후 희망 생활비 등 간단한 문항입력을 통해 노후생활을 위한 부족자금과 재무상황을 진단하고 개인별 맞춤 상품을 제공한다.

또 매주 목요일 KB국민은행 명동 자산관리플라자에서 노후준비를 위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행복노후설계 강좌와 노후진단을 통한 전문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Day’를 비롯한 각종 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 특화영업점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화영업점 시행 이외에도 노후설계 분야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