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피델리티운용, '토탈 인컴 솔루션' 캠페인 진행


입력 2014.09.01 18:01 수정 2014.09.01 18:04        이미경 기자

피델리티 자산운용은 저금리·저성장 시대 최적의 투자 대안으로서 채권인컴, 주식배당인컴, 멀티에셋인컴 등 다양한 인컴투자를 제안하는 '토탈 인컴 솔루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피델리티운용 관계자는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여러 지역에서 전개되고 있는 디레버리징과 저성장·저금리 국면으로 인해 대부분의 자산군에서 자본이득의 달성이 어려워지고 총투자수익에서 인컴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피델리티는 하이일드 채권펀드, 주식배당 인컴펀드, 멀티에셋 인컴펀드 등 다양한 인컴 상품을 소개하고, 투자자들이 투자목적과 시장상황에 따라 최적의 인컴투자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마이클 리드 피델리티 자산운용 대표는 "인컴투자는 현재의 글로벌 시장 환경과 인구통계적 변화를 반영한 세계적인 투자 트렌드로 투자자들은 개인의 투자 목적과 성향에 최적화된 인컴 솔루션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델리티는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최적의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델리티가 제안하는 '토탈 인컴투자 솔루션'의 추천펀드 5종(피델리티 글로벌 멀티에셋 인컴 펀드, 피델리티 글로벌 배당인컴 펀드, 피델리티 유럽 배당인컴 펀드, 피델리티 아시아 하이일드 펀드, 피델리티 유럽 하이일드 펀드)은 신한금융투자,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등 주요 증권사 및 은행과 온라인 펀드슈퍼마켓인 펀드온라인코리아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