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국주 '뺄게요' 섹시한 자태에 현아 압도?


입력 2014.08.29 01:00 수정 2014.08.28 20:55        스팟뉴스팀

한국야쿠르트 저당 캠페인 일환 패러디 영상

현아 '빨개요' 이국주 스타일로 개사 및 댄스 재현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 영상 캡처.ⓒ한국야쿠르트 공식 유튜브 영상 이국주가 현아의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 영상 캡처.ⓒ한국야쿠르트 공식 유튜브 영상

먹거리로 숱한 유행어를 만들어내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가 패러디 영상으로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국주가 찍은 섹시가수 현아의 패러디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6일 한국야쿠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것으로 아이돌 가수 현아의 신고인 '빨개요'를 패러디한 ‘뺄게요’ 영상이다.

앞서 이국주는 한국야쿠르트의 저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식탐송’ 영상을 촬영한 바 있다. 당시 이국주는 배우 김우빈과 함께 노래를 불렀으며 충격적인 모습에 촬영 중단 사태를 빚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앞선 ‘식탐송’에 이은 두번째 패러디 영상이다.

영상 속 이국주는 원곡 '빨개요'의 현아와 비슷한 빨간 타이즈 의상을 입고 섹시하고 도발적인 표정으로 댄스를 선보였다. 평소 특유의 유연함과 날렵함으로 털기춤과 웨이브을 선보였다.

특히 이국주의 유행어인 '호로록'을 사용해 '먹는 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 ‘설탕은 안 더하고 먹어. 세븐 허니 저당이 좋아” 등의 가사로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국주 패러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국주 역시 대세" "현아 뺨치는 춤 실력에 감탄했다" "이국주는 역시 후루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