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울 경기 포장이사 고객 맞춤형 세분화 서비스 인기


입력 2014.08.28 12:45 수정 2014.08.28 12:48        스팟뉴스팀

로젠이사, 명품이사서비스 등 포장이사 5개 세분화 진행

사진은 5개세분화 포장이사 서비스 중 명품이사 서비스 장면 ⓒ로젠이사 사진은 5개세분화 포장이사 서비스 중 명품이사 서비스 장면 ⓒ로젠이사

포장이사 전문업체인 로젠이사(상무 김종명)의 서울경기 지역(일산,파주,용인,분당,수원 등) 포장이사 5개 세분화 서비스가 고객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장이사 서비스는 이용자의 입소문을 통한 신규 문의가 많다. 로젠이사의 포장이사 5개 세분화 서비스가 이용자의 상황에 맞게 제공되다 보니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현재 로젠이사의 포장이사 5개 세분화 서비스는 △명품이사 △포장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이용하는 고객의 상황에 맞게 이사 서비스가 진행되며 가격도 고객들의 중점 이용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차등을 두고 있다.

명품이사서비스는 포장부터 운송, 정리, 청소에 이르기까지 전담인원 6명이 고정돼 진행한다. 가구 및 가전, 주방용품 등 이사 용품의 용도에 맞는 포장지와 전용박스, 아이스박스를 사용한다. 이사간 곳에 물품 정리시 별도의 바닥보호재를 설치 후 작업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자제품 전원연결, 블라인드 커튼 탈부착 서비스, 정리 후 가구 재배치를 1개월간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다. 각종 먼지제거 및 청소, 스팀 살균 청소까지 진행을 해 준다. 이사짐 운송시에도 운송차량에 별도의 바닥재를 이용한 이사짐 보호도 가능하다.

이밖에 포장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서비스의 경우 명품이사서비스의 동일한 일부 시스템으로 서비스가 지원되나 고객의 상황이나 고객요구에 맞춰 이사 비용에 차등을 두고 있다.

결국 고객들은 자신이 이사가는 곳의 상황에 따라 5가지 세분화 이사서비스 중 선택을 하고, 명품 이사 서비스를 일부 받으면서, 이사 비용은 현실적으로 지불이 가능하다.

한편 로젠이사는 이사 청소서비스에 있어서 전문적인 소독과 아토피·천식을 예방하도록 알러지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각종 가전제품 이송 및 재 설치에 있어서 가전별 전문가들과의 제휴를 통해 청소에서부터 설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