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가장맛있는족발, 150호점 돌파 성공비결 보니…


입력 2014.08.27 14:04 수정 2014.08.27 14:15        스팟뉴스팀

다섯가지 전략 △비법소스 △마케팅 △전문 슈퍼바이저 파견 △대중적 아이템 △세부 컨설팅

가장맛있는족발 매장 전경 모습. 가장맛있는족발 매장 전경 모습.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가장맛있는족발(www.가장맛있는족발.com)'이 가맹점 사업을 시작한지 2년여 만에 15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가장맛있는족발이 승승장구하는 비결은 기본에는 다섯 가지 전략이 숨어 있다. 우선, 3대에 걸쳐 내려오는 족발에 사용되는 비법소스를 각 가맹점에 제공한다는 점이다. 다음으로는 월 억대 매출 가맹점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 매장 파견 지원도 비결 중 하나다. 또한 유행과 상관없는 대중적 아이템이라는 점과 가맹점 점포의 위치, 고객 동선에 이르기까지 세부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3대에 걸쳐 내려오는 비법소스의 경우 동일한 맛의 소스를 각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조리의 간편화와 동시에 맛을 보장했다는 것이다.

현재 26개 가맹점이 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매출액과 매장 소개를 실시간 소개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더불어 전문 슈퍼바이저들을 매장에 파견함으로써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강화하고 점포의 위치, 고객 동선, 고객 선호도 등의 세부사항까지 모범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대중적인 아이템인 족발이 꾸준한 사업 전개에 용이하다는 것이다.

한편 '가장맛있는족발'은 3대째 내려오는 비법소스와 몸에 좋은 한약재를 엄선한 재료를 기반으로 각 매장에서 직접 삶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각 가맹점들의 매출 현황을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실적으로 공개하는 마케팅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