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회수 1억 돌파’ 아리아나 그란데 누구?


입력 2014.08.26 15:53 수정 2014.08.26 15:56        이현 넷포터
아리아나 그란데 'Break Free' 뮤직 비디오 한 장면. 아리아나 그란데 'Break Free' 뮤직 비디오 한 장면.

미국의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새 앨범을 발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5일 새 앨범 ‘마이 에브리싱(My Everything)’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52개국 아이튠즈 1위, 빌보드 싱글차트 2위, UK 싱글차트 1위,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하는 등 세계적 인기를 모은 ‘Problem’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밖에 디제이 제드(Zedd)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Break Free’, The Weeknd가 피처링을 맡은 ‘Love Me Harder’ 등 12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앨범 발표에 대해 “음악이 내 존재의 이유고 사랑하는 것이며 충만감을 준다”며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점점 더 나아지기를 기도하고 바라고 있다. 정말 그것밖에 바라는 것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24일 미국 LA에서 열린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팝 비디오 상을 수상한 실력파 여가수다.

이현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현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