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채림-가오쯔치 웨딩화보 공개, 달달한 러브스토리까지 '감동'


입력 2014.08.22 19:57 수정 2014.08.22 18:23        김유연 기자
채림-가오쯔치 웨딩화보. ⓒ엘르 브라이드 채림-가오쯔치 웨딩화보. ⓒ엘르 브라이드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의 웨딩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엘르 브라이드’는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채림-가오쯔치’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두 사람은 눈을 지긋이 감고 이마를 맞댄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두 사람은 촬영 내내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모습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채림은 “저는 진짜 결혼 생각이 없었던 사람”이라면서 “그런데 가오쯔치는 머릿속으로 상상만 하던 남자였다. 내 생각을 확 바꿔놓은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가오쯔치가 한 달 동안 준비한 공개 프러포즈를 받은 날 '아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구나'하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 친구 역시 현장에 나오기 전부터 울고 있더라”며 당시의 심정을 전했다.

채림은 또 “(가오쯔치는) 나이에 비해 인생 경험이 풍부하고 나와 감성 지수가 잘 맞는다. 내 인생에 이 남자가 없으면 안 될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화보는 ‘엘르 브라이드’ 창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