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스타트업 기업들과 아이디어 공유


입력 2014.08.22 11:22 수정 2014.08.22 11:27        김영민 기자

'제2회 B2G 비즈니스 링크데이' 행사 개최

문성욱 KT 미래융합전략실 문성욱 상무가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KT의 5대 미래융합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KT 문성욱 KT 미래융합전략실 문성욱 상무가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KT의 5대 미래융합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KT

KT는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와 함께 지난 21일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제2회 B2G 비즈니스 링크데이' 행사를 열고 스타트업 및 벤처 기업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KT는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와 클라우드 등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중점 육성중인 5대 미래융합사업의 실행전략을 설명하고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에 접목 가능한 아이디어를 요청했으며, KT와의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투자 프로세스 등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문성욱 KT 미래융합전략실 상무는 "KT는 스마트 에너지 등 5대 분야에서 통신과 이종 산업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국내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의 창의적 아이디어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니스 링크데이는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6월에 이어 이번이 2번째 행사다.

김영민 기자 (mosteve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영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