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야쿠르트, 추석 맞아 건강기능식품 최대 20% 할인


입력 2014.08.22 10:55 수정 2014.08.22 10:59        조소영 기자

비타민 '브이푸드', 홍삼 '한진생' 등

기업 등 다량 주문 시 10~15% 추가 할인

한국야쿠르트가 추석을 앞두고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와 홍삼 제품 '한진생' 등 대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20%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비타민과 홍삼 제품은 필수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프로그램류 5%, 한진생 홍삼제품류 10%,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류에 대해 20%까지 할인한다.

특히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프로그램류를 대표 추석 선물세트로 내놨다.

이 제품은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 맨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시니어용 '브이푸드 시니어프로그램', 갱년기 여성용 '브이푸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 등 5개 제품이 준비됐다.

이중 맨, 우먼, 시니어용 3종은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루 한팩으로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공통적으로 천연원료비타민과 오메가3를 함유했고, 대상별로 지구력에 좋은 옥타코시놀, 피부건강을 위한 베타카로틴, 기억력 개선에 탁월한 은행잎추출물 등 기능성 주원료를 보강했다.

아울러 최대 20% 특별할인 중인 '브이푸드 비타민선물세트'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복합, 비타민C로 구성돼있다.

한진생 홍삼제품의 경우, 지난해 9월 출시된 '한진생 발효홍삼K'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이외에도 '한진생 홍삼정'과 '한진생 홍삼순액 100', '한진생 홍삼양갱' 등이 준비돼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명절기간에 맞춰 기업체 선물용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구입 금액에 따라 15%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의 추석 선물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 쇼핑몰(www.vfood.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