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렛미인4' 장종웅, 상남자에서 2초 박규리로 변신 '대박'


입력 2014.08.22 10:48 수정 2014.08.22 10:54        김유연 기자
'렛미인4' 여자가 되고 싶은 장종웅 씨.ⓒ스리온 방송화면 캡처 '렛미인4' 여자가 되고 싶은 장종웅 씨.ⓒ스리온 방송화면 캡처

'렛미인4' 여자가 되고 싶었던 남자 장종웅 씨가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했다.

21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4' 13회에서는 '딸이 되고 싶은 아들' 장종웅 씨와 '말 없는 딸' 박상은 씨가 스페셜 렛미인으로 선정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 정체성 혼란으로 친구들에게 비난을 받아 고등학교 중퇴의 아픔을 겪어야했던 장종웅 씨의 사연이 그려졌다.

렛미인에 선정된 장종운 씨는 날카로운 눈매, 퍼진 코, 남성다운 얼굴 골격을 가지고 있었다. 얼굴형 개선을 위해 안면 윤곽 수술, 가슴 확대 수술을 진행했고 그 결과 C컵 가슴과 2초 박규리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얻게 됐다.

세상의 비난으로 부터 든든한 바람막이가 되어주던 장종운 씨의 어머니는 "나는 자식을 잃고 싶지는 않다. 차라리 너의 등 뒤에서 엄마가 버팀목이 되어주마"라며 강한 모성애를 보였다.

이후 여자로 변신한 장종웅 씨의 모습을 본 어머니는 첫 번째 속옷 선물을 하며 기뻐했다.

이에 장종웅 씨는 "제가 선택한 길이니까 후회 안하고 항상 엄마 웃게 해 드리겠다"라며 각오를 내비쳐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