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 출시


입력 2014.08.21 14:19 수정 2014.08.21 14:22        김평호 기자

신규 및 재계약 개인고객은 월 이용료 1만원에 이용 가능

kt금호렌터카는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신규계약 고객(재계약 포함)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Value Pack)’을 출시했다. ⓒkt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는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신규계약 고객(재계약 포함)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Value Pack)’을 출시했다. ⓒkt금호렌터카

kt금호렌터카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신규계약 고객(재계약 포함)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지원하고 주유할인 및 호텔&스파 제휴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서비스 비용은 부가세 포함 월 1만원이며, 카드 발급일로부터 계약 만료 시까지 매년 최대 84만원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유할인은 전국 직영 및 가맹 GS칼텍스 주유소(2900개)와 충전소(420개)에서 받을 수 있으며 휘발유·경유는 리터당 50원, LPG는 리터당 30원이 할인된다. 제휴 신용카드 중복할인 및 GS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월 200L한정, 연간 12만원 상당 혜택)

차량정비는 자동차정비 전문업체인 오토오아시스의 전국 500개 모든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체’ 및 ‘와이퍼 교체’, ‘타이어 수리’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연막식 차량실내 살균 서비스’와 ‘계절별 무료 안전점검’도 각 2회와 4회 무상 제공된다.

이외에도 주요 정비 12개 항목에 대해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연간 34만원 상당 혜택)

아울러 kt금호렌터카 전국 지점 중형차 2일(48시간) 무료이용 혜택과 함께 단기렌터카 내륙기준 상시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서울, 인천,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시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연간 38만원 상당 혜택)

윤종진 kt금호렌터카 IMC본부장은 “신차 구입방법으로 신차 장기렌터카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을 드리고자 렌터카 차량 이용 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혜택들을 모아 밸류팩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밸류팩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업계 1위 기업다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