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6기 모집


입력 2014.08.21 11:50 수정 2014.08.21 11:54        조소영 기자

식품 마케팅에 열정 있는 12명의 대학생 선발

롯데푸드는 '히든서포터즈' 6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히든서포터즈' 6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히든서포터즈' 6기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푸드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 시작된 대학생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롯데푸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받게 되며, 온라인 마케팅 미션, 팀별 경쟁PT를 통해 실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게 된다. 특히 온라인 광고나 프로모션 등 현장에서 이뤄지는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명함, 인증서, 활동비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향후 롯데푸드 입사지원 시 우대할 예정이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12명의 대학생을 선발한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 여부,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보내면 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기존 히든서포터즈 참여자들은 요리 컨텐츠, UCC, 프로모션 등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로 좋은 성과를 보여왔다"며 "미래 식품업계를 주도해나갈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히든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블로그(blog.lottefoods.co.kr) 및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cafe.lottefoo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