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갤러리아백화점, '뷰티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4.08.21 11:11 수정 2014.08.21 11:17        조소영 기자

뷰티쁠 팝업스토어·뷰티쁠 트럭 등 운영

전점 식품관에서도 '뷰티' 테마로 가격 할인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부터 31일까지 명품관을 비롯한 전 지점에서 '뷰티 프로젝트(Beauty Project)'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부터 31일까지 명품관을 비롯한 전 지점에서 '뷰티 프로젝트(Beauty Project)'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명품관을 비롯한 전 지점(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 '뷰티 프로젝트(Beauty Project)'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 기간 동안 각 지점별로 메이크업 쇼, 샘플링 증정 등 다양한 코스메틱 이벤트를 통해 올 가을 유행할 화장 연출법과 제품들을 소개한다.

특별히 이번 프로젝트는 뷰티 매거진 '뷰티쁠'과의 협업으로 명품관에서는 23일, 24일 이틀 동안 '뷰티쁠(Beaut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화장품 매거진 에디터들이 선정한 베스트 코스메틱 5개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이벤트와 이 테스트 상품에 대한 샘플링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당일 단일 브랜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3여개 코스메틱 브랜드 샘플이 담겨진 '뷰티쁠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타임월드(8/30), 센터시티(8/31), 진주점(8/29)에서는 각 지점 정문 앞에서 '뷰티쁠(Beauty+) 트럭'을 운영한다.

뷰티쁠 트럭에서는 매거진 에디터들이 선정한 올 가을 유행 예감 3가지 립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하고, 간단한 설문을 통해 개인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아준다.

또 해당 컬러의 신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샘플 교환권 등 선물 증정과 포토존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를 비롯한 전 지점의 식품관에서 '뷰티(Beauty)'를 테마로 바나나, 애플망고, 아보카도, 자몽, 오이, 양배추, 알로에, 당근 등 피부에 좋은 농산물 제안 및 20~3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프로모션팀 강명구 팀장은 "이번 뷰티 프로젝트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 가을에 유행할 화장연출법에 대한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코스메틱 샘플링 증정, 피부미용에 좋은 식재료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