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 주장 달리 CCTV 속 남성 1명


입력 2014.08.20 10:48 수정 2014.08.20 10:51        스팟뉴스팀

제주지방경찰청 "음란행위라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는 영상 찍혀"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의 음란행위 의혹을 조사중인 제주지방경찰청은 김 전 지검장의 주장과 달리 CCTV속에 찍힌 남성은 1명뿐이였다고 밝혔다.뉴스Y 화면 캡처.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의 음란행위 의혹을 조사중인 제주지방경찰청은 김 전 지검장의 주장과 달리 CCTV속에 찍힌 남성은 1명뿐이였다고 밝혔다.뉴스Y 화면 캡처.

음란행위 의혹을 받고 있는 김수창 전 제주지검장이 당시 현장에 또 다른 남성이 있었다고 주장했던 바와는 달리 경찰에서 확보한 CCTV 영상에 등장한 남성 1명뿐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지방경찰청은 지난 19일 백브리핑을 갖고 "현장에는 한 남성만 찍혔다"며 "남성이 김 지검장인지에 대해서는 국과수 분석 결과가 나와야 한다"고 밝혔다.

경찰은 "CCTV에는 음란행위라고 분명하게 말할 수 있을 만한 영상이 찍혔고 구체적인 행위를 말한다면 수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공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경찰에 따르면 김 지검장이 현행범으로 체포돼 소지품을 검사할 당시 김 지검장의 바지에서 15cm 크기의 베이비로션이 나왔으나 베이비로션이 음란행위 기구 아니라고 보고 다시 돌려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13일 제주시 중앙로 인근 한 음식점앞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공연음란)로 김 지검장은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고 풀려난 뒤 지난 18일 면직 처분됐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