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명량 세트' 출시


입력 2014.07.31 13:55 수정 2014.07.31 13:59        조소영 기자

8월 10일까지 세트 주문고객에게 영화 예매권 등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산야초 주먹밥'(사진)이 포함된 '명량 세트'를 출시하고 다음 달 1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산야초 주먹밥'(사진)이 포함된 '명량 세트'를 출시하고 다음 달 1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산야초 주먹밥'이 포함된 '명량 세트'를 출시하고 다음 달 1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산야초 주먹밥은 영화 '명량' 속 등장 인물인 이순신 장군이 전쟁 중에 전투식량으로 주먹밥을 만들어 먹었다는 설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메뉴다.

부드럽고 특유의 향이 나는 곤드레 나물과 표고버섯, 볶은 삼겹살 등 8가지 재료를 넣은 양념 쌈장으로 맛을 냈다.

'명량 세트'는 산야초 주먹밥, 동치미소면, 비빔소면, 매콤 순살 닭튀김으로 구성해 면 요리와 함께 튀김까지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명량 세트'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행사'를 진행한다.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영화 명량 예매권, 제일제면소 1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명량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산야초 주먹밥을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티켓 1매당 산야초 주먹밥 1개가 제공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외식과 영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