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몬, 소셜커머스 최초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 런칭


입력 2014.07.30 14:19 수정 2014.07.30 14:29        조소영 기자

오픈 기념 최대 10%할인에 무료배송 및 반품 서비스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가 소셜업계 최초로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가 소셜업계 최초로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가 소셜업계 최초로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티몬은 이를 기념해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타임쿠폰 이벤트, 전 제품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5% 적립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티몬이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을 오픈한 이유는 올해 티몬 패션카테고리의 남성 고객이 지난해보다 55% 이상 증가했고 관련 매출 또한 200% 가량 높아졌기 때문이다.

남성패션 소호샵은 토모나리, 키작은남자, 제이브로스, 슈퍼스타아이 등 남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랭키닷컴 상위 순위에 있는 유명 전문몰로 구성됐다.

현재 오픈된 9개의 소호샵은 상의, 팬츠, 정장과 같은 남성 의류부터 슈즈, 가방, 소품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총 1000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티몬은 주 고객층인 20~30대 남성들이 남성패션 소호샵을 통해 최신 패션 흐름에 대한 고민과 피로도를 낮출 수 있으며 검증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숙 티몬 패션본부장은 "남성에게도 스타일이 경쟁력이라는 인식과 함께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남성패션 소호 전문관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티몬이 온라인 패션 1번지로 인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