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현전 호텔관광·조리학과, 호텔·리조트 산학실습 진행


입력 2014.07.28 10:36 수정 2014.07.28 10:38        스팟뉴스팀

여름방학 맞아 호텔 20여곳, 리소트 10여 곳 실습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관광학과와 호텔조리학과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호텔 20여곳과리조트 10여 곳에서 산학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산학실습이 진행중인 리조트 내부 전경. ⓒ서울현대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관광학과와 호텔조리학과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호텔 20여곳과리조트 10여 곳에서 산학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산학실습이 진행중인 리조트 내부 전경. ⓒ서울현대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이사장 김남경) 호텔관광학과와 호텔조리학과가 여름방학을 맞아 호텔 20여곳과 리조트 10여 곳에서 산학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28일 서울현대전문학교에 따르면, 방학기간이 되면 학생들의 취업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현장실습과 인턴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에서 전문적인 실습 교육을 통해 실무중심 교육을 배웠다면, 이런 산학실습을 통해서 현장감각을 익힐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산학실습은 취업전의 자신의 부족한 부분들을 체크할 수 있는 시간이고 취업 전 경력을 쌓을 수가 있어 스카우트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A사 호텔에서 실습을 하고 있는 호텔조리학과 김도형 학생은 이번 방학실습을 통해서 이미 B사 호텔 외식 조리팀에 예비합격이 되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는 300여개의 산학협력기관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습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취업에 발판이 되고 있기 때문에 11년 연속 교육, 취업부분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