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YJ 새 앨범, 크리스 브라운 참여…어마무시한 글로벌 조합


입력 2014.07.24 14:56 수정 2014.07.24 14:59        스팟뉴스팀
JYJ의 새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이 참여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JYJ의 새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이 참여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JYJ의 새 앨범에 크리스 브라운이 참여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9일 발매되는 JYJ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에 미국 유명 아티스트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실린다.

관계자는 이 곡에 대해 "작년 여름에 미국 LA 스튜디오에서 녹음 작업을 했다"며 "중독성 있는 루프의 반복과 섹시한 가사로 JYJ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라고 설명했다.

'발렌타인'은 크리스 브라운과 프로듀서 로니 베리얼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됐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JYJ 멤버들의 화음이 매력적인 곡이다.

로니 베리얼은 "JYJ가 아닌 다른 가수가 이 곡을 소화해낼 수 있을지 의심이 들 정도로 훌륭한 결과물"이라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JYJ의 새 앨범 '저스트 어스'는 오는 29일 자정부터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