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이벤트학과, 4년 학사학위 취득 가능


입력 2014.07.24 13:05 수정 2014.07.24 13:07        스팟뉴스팀

국내 유일 학과수업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할 수 있어 2년제 전문학사 과정과 차별화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이벤트학과는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학과수업만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고3 수험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은 파티이벤트학과 학생들이 테이블데코레이션 실습 장면. ⓒ인천문예전문학교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이벤트학과는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학과수업만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고3 수험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은 파티이벤트학과 학생들이 테이블데코레이션 실습 장면.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플래너를 꿈꾸는 고3수험생들에게 국내 유일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 가능한 전문학교인 인천문예전문학교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인천문예전문학교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파티플래너학과를 신설한 곳으로 파티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24일 인천문예전문학교에 따르면, 파티이벤트학과는 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학과수업만으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파티이벤트 분야의 최고위 과정으로 2년제 전문학사 과정과 차별화돼 파티기획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공연 기획 및 컨벤션 기획까지 교육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벤트 산업을 선도하는 파티이벤트 연출 경영인을 양성하고 있다.

파티이벤트 기획 분야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시장의 진출의 기회가 많고 국내에서도 외국계기업의 파티·런칭 기획이 많은 만큼 최고의 파티이벤트 기획사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영어는 필수 조건이다.

따라서 인천문예전문학교에서는 제2캠퍼스 인천영어마을의 입증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파티이벤트 기획사로서 필요한 실질적인 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 수업은 단순한 문법 중심이 아니라 파티·이벤트 상황 연출에 따라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인천문예전문학교 파티이벤트학과는 매년 세계적인 파티플래너 케빈리가 직접 설립한 파티이벤트 그룹 LA Premier 해외 연수를 통해 파티시장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있다. 미국 LA Premier 파티자격증 아시아 AFCA 파티플래너 자격증, 일본 오찌아이나오꼬 파티프로듀서 자격증 등 다양한 국내·외 자격증 취득을 통해 다양한 스펙을 쌓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파티이벤트학과 졸업생들은 광고기획사, 이벤트기획사, 레스토랑 컨설턴트, 특급호텔, 웨딩이벤트 프로듀서, 컨벤션기획사, 컨벤션웨딩센터, 이벤트 디렉터 등 다양한 분야로의 취업을 할 수 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