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하이스코, 울산대학교에 장학금 지원 및 현장실습 제공


입력 2014.07.24 10:22 수정 2014.07.24 10:24        박영국 기자

23일 산학교류 협약 체결…맞춤형 인재 육성

허주행 현대하이스코 울산공장장(왼쪽)과 최원준 울산대학교 산학협력부총장이 지난 23일 울산대학교에서 진행된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현대하이스코 허주행 현대하이스코 울산공장장(왼쪽)과 최원준 울산대학교 산학협력부총장이 지난 23일 울산대학교에서 진행된 산학협력 협약식에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현대하이스코

현대하이스코는 23일 울산대학교 본관에서 울산대학교와 산학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현대하이스코는 장학금 지원 및 학생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기업현장 실습 프로그램과 지원책을 밝혔다.

협약에 따라 현대하이슼는 울산대학교에 ‘현대하이스코 장학제도’를 신설하고 매년 16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울산대학교 첨단소재공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4주간의 기업현장 실습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특히 현대하이스코는 장학금 수혜 학생들에 대해 우선적으로 채용을 검토할 방침이다.

현대하이스코 관계자는 “미래 국가경쟁력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학생들이 더욱 우수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