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스마트카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 모집


입력 2014.07.22 17:43 수정 2014.07.22 17:45        윤정선 기자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접수

매월 활동비와 페스티벌 참가 기회 제공

한국스마트카드가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티모터' 6기 참가지원을 받는다. ⓒ한국스마트카드 한국스마트카드가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티모터' 6기 참가지원을 받는다. ⓒ한국스마트카드
한국스마트카드가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대학생을 모집한다.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사장 최대성)가 오는 28일까지 대학생 대상 티머니(T-money) 마케팅 서포터즈 '티모터(T motter) 6기' 참가지원을 받는다고 22일 밝혔다.

티모터는 티머니와 서포터즈(Motivator+Supporters)의 합성어다. 대학생들이 직접 다양한 분야에서 티머니 결제를 체험하고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여하는 활동을 한다.

지난 2012년부터 티머니 브랜드 홍보,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등 디지털 마케팅에 직접 참여해온 티모터는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실무형 대외활동으로 인기가 높다. 지난 5기의 경우 10명 모집에 350여명이 지원해 35: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달 말 활동을 매듭짓는 5기는 웹툰 '군에서 온 그대', 'UCC 프로젝트'를 기획·제작하는 등 참신한 콘텐츠를 만들었다.

5기 참가자는 “티머니 브랜드 홍보활동을 통해 실제 대학생들의 관심 분야인 패션, IT, 페스티벌 등을 직접 소개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발되는 티모터 6기는 '스마트 앤 스타일리쉬(Smart&Stylish)'라는 슬로건 아래 젊은세대 라이프 스타일을 티머니와 연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된다.

선발된 티모터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각종 페스티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또 한국스마트카드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참가방법은 티머니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공식 블로그(playtmoney.com)와 페이스북(facebook.com/play.tmone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