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게임빌, '아사만루 타격왕 for kakao' 앱스토어에 출시


입력 2014.06.27 10:54 수정 2014.06.27 10:57        김해원 기자

애플 앱스토어 시장 공략 시작, 배트 증정 등 이벤트 진행

게임빌의 아사만루 타격왕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게임빌 게임빌의 아사만루 타격왕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게임빌
게임빌이 ‘이사만루 타격왕 for Kakao(이하‘이사만루 타격왕)’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애플 앱스토어 시장 공략을 시작하면서 모바일게임 팬들의 참여가 확대될 전망이다.

‘이사만루 타격왕’은 게임빌과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협력하여 선보인, 타격에 특화된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특히 ‘하이라이트타격 배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주목된다. 유저들은 주간단위로 갱신되는 다양한 투수들을 상대로 타격에 집중하게 되며, 간편한 팀 관리 시스템과 직관적인 선수강화 및 영입 시스템 등 다양한 유저 편의 시스템을 맛보게 된다. 특히 순간적으로 적용되는 돌발 미션, 목표에 도전하는 업적 시스템과 ‘런 앤 히트’, ‘주자 부스트’, ‘선구안’ 등의 전략 아이템, ‘파워 피버’, ‘콤보’ 등 풍부한 콘텐츠가 재미 요소로 꼽힌다.

게임빌은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2주 간 신규 가입하는 모든 유저들에게프리미엄 영입권 3개 팩을 지급한다. 일정 레벨 달성 시프리미엄 영입권과 코인, 골든볼도 제공하며, 최고 레벨을달성하는 유저 10명에게 최고급 배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로 세몰이에 나선다.

김해원 기자 (lemir050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해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