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전문가 공개채용 서류접수


입력 2014.04.24 16:17 수정 2014.04.24 16:54        남궁민관 기자

다음달 8일까지 2주간 국내외 전문가 공채 진행

연구개발 및 기술·영업·제조·경영지원 등 선발

서울반도체 본사 전경.ⓒ서울반도체 서울반도체 본사 전경.ⓒ서울반도체

발광다이오드(LED) 전문기업 서울반도체와 계열사 서울바이오시스는 국내외 전문가 공개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이번 접수는 다음달 8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선발대상은 각 분야의 전문 경력을 보유한 국내외 전문가이며 직무는 연구개발, 기술, 영업, 제조, 경영지원 등 전 부문에 해당한다. 특히 전세계 주요국 수출 확대를 위해 현지 영업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채용한다.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의 전 분야는 시간선택제 일자리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 글로벌 미래 핵심인력 확보를 위해 해외대학의 우수 이공계 인력(석, 박사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 선발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분야, 응시 자격 등 세부적인 사항은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울반도체와 서울바이오시스는 '세계 최고의 LED 기업'이라는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 매년 매출의 약 10%를 연구개발 분야에 투자하고 있으며 국내외 글로벌 핵심 인재를 적극 유치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과 국제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남궁민관 기자 (kunggij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남궁민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