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 와이번스, 문학경기장 홈페이지 오픈


입력 2014.04.21 16:09 수정 2014.04.21 16:10        데일리안 스포츠 = 김윤일 기자
문학경기장 홈페이지 오픈. ⓒ SK 와이번스 문학경기장 홈페이지 오픈. ⓒ SK 와이번스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21일(월) 문학경기장 홈페이지(www.munhakstadium.com)를 오픈한다.

SK 와이번스는 2013년 11월에 문학경기장 민간 위탁 운영자로 선정됐고 2014년 1월 1일부터 문학경기장에 대한 운영 및 관리를 수행해왔다.

이번 홈페이지는 기존에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했던 문학경기장 웹사이트를 대신하며, 인천 문학경기장의 주요 시설과 대관 안내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정보구조를 개선했고, 문학경기장 전체 일정을 캘린더 형식으로 제공하는 등 이용자가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웹 표준에 적합한 크로스 브라우징(Cross Browsing) 방식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다양한 브라우저를 통한 접근은 물론 모바일로도 접근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디자인은 국내외 웹 트렌드를 반영하여 심플하고 간결하게 구성했다.

홈페이지 메뉴는 경기장 소개, 시설 이용 안내, 시설 대관 안내, 입점업체 안내, 경기 및 행사 일정, 고객센터 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설 이용 및 대관 안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학경기장 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