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매일유업, 가정배달 고객 대상 ‘Secret Sales’ 이벤트


입력 2014.04.21 10:15 수정 2014.04.21 10:16        김평호 기자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유기농 쌀과자 최대 40% 할인

‘Secret Sales’ 이벤트 ⓒ 매일유업 ‘Secret Sales’ 이벤트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가정배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ecret Sale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Secret Sales’는 매일유업 가정배달 고객에 한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첫 번째 ‘Secret Sales’는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유기농 쌀과자를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는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다양한 야채와 과일이 듬뿍 들어있고, 장 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다.

특히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은 식약청이 어린이 식생활 안전 관리 특별법에 따라 안전하고 영양을 갖춘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 역시 100% 유기농 쌀에 야채와 과일로만 맛을 낸 안심 유아 과자이다. 아기 손의 근육 발달을 위해 다양한 모양으로 설계돼 있고 어린이 기호식품 신호등 표시제를 적용해 더욱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유업에서는 가정배달 전용 제품인 새벽목장 오메가3 & 고칼슘 출시 1주년 기념 행사, 국내 최초 살균 전 마이크로 필터링을 통해 유해세균을 99.98%이상 걸러낸 ‘상하목장 63℃ 저온살균우유’,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를 마시면 배탈이 나는 분들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또, 온라인으로 가정배달을 신청할 경우 결제방법에 따라 최대 5%~1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꾸준하게 매일유업 유제품을 애용하고 계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가정배달 홈페이지(direct.maeil.com)나 고객센터(1588-15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