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강술래, 특선메뉴 ‘영양전복갈비탕’ 출시


입력 2014.04.21 10:03 수정 2014.04.21 10:04        김평호 기자

8cm 최상급 활전복 넣어 맛·영양 강화

전복갈비탕 ⓒ 강강술래 전복갈비탕 ⓒ 강강술래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소비자들의 원기회복과 입맛을 돋우기 위한 전복갈비탕을 신 메뉴로 선보인다.

강강술래는 전남 완도에서 공수한 8cm짜리 최상급의 활전복이 들어간 특선메뉴 ‘영양전복갈비탕’을 매장에서 판매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홍대, 청담점 제외)

타우린,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한 전복은 기력보충과 피로회복에 좋아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며, 변덕스러운 날씨와 피로로 잃은 원기보충과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특히 갈비탕 특유의 감칠맛과 구수한 맛에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보양 해산물이 더해져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바쁜 생활과 스트레스로 기력이 부족한 고객들을 위해 활력을 더하는 최고의 자양강장제 전복을 활용했다”며 “엄선한 재료로 만든 ‘영양전복갈비탕’으로 맛과 영양 모두 채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강술래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경품이벤트에 신청글을 남기면 중국 위해 초특급 탕백호텔 2박3일 숙박권, 국내 최고급 리조트스파인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 이용권, 도서출판 길벗의 추천도서 ‘돈이 모이는 생활의 법칙‘과 ‘홍콩 주말여행 코스북’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