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AIA생명보험,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4.04.15 17:49 수정 2014.04.15 17:49        윤정선 기자

오는 8월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

레이디 가가, 빅뱅, 싸이 등 국내외 최정상 가수 콜라보레이션

AIA생명보험이 후원하는 페스티벌에서 레이디 가가와 빅뱅, 싸이가 한무대에 오른다.

AIA생명보험(대표 다니엘 코스텔로)은 오는 8월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레이디 가가(Lady GaGa), 빅뱅, 싸이 등 국내외 최정상 가수들이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AIA Real Life: Now Festival)'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해 시작된 AIA생명의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The Real Life Company)' 중 하나다.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는 고객의 일상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AIA의 장기적 신념을 반영한 브랜드 포지셔닝이다.

AIA생명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 뮤직 페스티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국내외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미 팝의 아이콘 레이디 가가가 출연을 확정했다. 싸이(PSY), 빅뱅, 2NE1, 위너(WINNER)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 역시 대거 참여한다.

다니엘 코스텔로 AIA생명 대표는 "서울에서 새로운 형태의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생명보험은 재무설계를 통해 사람들의 내일을 보호하는 동시에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역할도 담당한다"며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꾸미는 무대를 마음껏 즐겼으면 한다"고 기대했다.

공연티켓은 오는 18일부터 예스24(ticket.yes24.com)와 G마켓(ticket.gmarket.c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윤정선 기자 (wowjota@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윤정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