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여정 카리브해 수영 vs 오종혁 백덤블링 다이빙


입력 2013.07.27 15:02 수정 2013.07.27 15:06        김상영 넷포터
조여정 수영vs오종혁 다이빙 ⓒ SBS 화면캡처 조여정 수영vs오종혁 다이빙 ⓒ SBS 화면캡처

조여정과 오종혁이 시원한 물놀이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금요일밤을 달랬다.

26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캐리비언' 첫 편에서는 카리브해 벨리즈로 떠나는 병만족의 모습과 더불어 일원이 된 멤버들의 준비과정, 그리고 짧은 예고 영상 등이 그려졌다.

특히 조여정은 카리브해를 자유롭게 유영하며 남다른 수영 실력을 과시, 인어와 다를 바 없다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앞서 조여정은 몸에 딱 달라붙는 핫한 요가복을 입고 나와 유연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그러자 해병대 출신의 오종혁도 가만있지 않았다. 이날 인피니트 성열이 “다이빙 보여주세요. 해병대 다이빙”이라 말하자 오종혁은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입수했다. 급기야 오종혁은 백덤블링 다이빙으로 멋진 회전 기술을 펼쳤고, 이에 멤버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한편, 이날 방송은 14.2%(닐슨코리아)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함께 방송된 MBC '파이널 어드밴처'와 KBS2 'VJ 특공대'는 각각 2.3%와 9.2%의 시청률에 그쳤다.

김상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상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