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인성 김민희 열애인정…'오작교' 김C는 부인


입력 2013.04.24 11:50 수정         김명신 기자
조인성 김민희 열애인정. 조인성 김민희 열애인정.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 소속사 측이 열애 사실을 공식인정했다.

24일 조인성 측은 "안녕하세요. 배우 조인성씨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조인성씨 열애설과 관련해 저희 쪽에서 확인해 본 결과 올 초 두 사람은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좋은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민희 측 역시 "안녕하세요. 배우 김민희씨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임을 말씀 드립니다. 올 초,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하게 되었고 동료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게 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막 좋은 감정을 가지고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에게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인정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들이 10년 전 모델로 활동하며 인연을 시작, 4개월 째 열애 중이다. 보도에서 조인성과 김민희는 올해 초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마음을 열었다는 것. 이들은 극비리에 데이트를 즐겼고 대부분은 차 안에서 만남을 이뤘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인성은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김민희는 최근 개봉한 '연애의 온도'로 스크린 복귀식을 치르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