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영 아나운서 ,LG 국제행사 메인 MC로 나서 영어로 진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20일 00:22:16
    이서영 아나운서 ,LG 국제행사 메인 MC로 나서 영어로 진
    기사본문
    등록 : 2009-01-08 18:35
    지성과 미모의 이서영아나운서는 2006,2007.2008년에 걸쳐, SBS슈퍼모델대회,미스코리아대회,세계모델대회(영어 진행 MC) 등을 진행하면서 미인대회 전문MC란 별칭을 가지고 있고, 또한 미인 대회 및 각종 시상식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나운서란 칭송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LG 에서 진행하는 ´MARCKETING CONFERENCE 2009´의 메인 MC로 낙점돼 영어로 행사 진행을 맡는다.

    마카오에서 펼쳐지는 LG MIDDLE EAST& AFRICA 의 컨퍼런스는 9일부터 11일까지 베네시안호텔에서 진행된다.

    LG임원 행사 관계자는 "탁월한 영어진행 구사능력과 세련된 외모를 겸비한 이서영아나운서를 발탁해 딱딱해지기 쉬운 마케팅컨퍼런스를 한층 부드럽게 해줄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에 이서영 아나운서를 메인 MC로 섭외하게됐다"라고 밝혔다.

    SBS지역 민방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금 현재 프리랜서로 방송하고 있으며,ETN ´ENU´,´생방송연예뉴스´,SBS GOLF ´GOLF ACADEMY´,´고교동창골프최강전´,´생방송 골프투데이,YTN´SPOTRS24´,MBC,SBS,KBS 시사교양프로그램 패널로 출연하면서 정갈하고 차분한 진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그녀, 욕심도 많아 석 박사 과정이 끝나면 대학 강단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싶다며 손석희교수가 자신의 롤모델이라며 자신있게 말하는 당당하고 소신있는 그녀가 "마카오에서 행사 진행하는 것이 너무 설레고 기대된다.모든 행사를 영어로 진행해야해서 부담도 있지만, 열심히 본분에 충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미지메이킹컨설턴트및 스피치 지도자과정 자격증을 획득해 각종 대기업 및 대학에서 관련 강의를 하기도 하는 그녀는 방송이든 강의든 남들 앞에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이 자신의 적성에 꼭 맞는 일이라며 자신의 일을 너무도 즐기며 사랑한다고 전한다.얼마전 이미선에서 이서영으로 법적 개명을 했다며 앞으로 ´방송인 이서영´으로 기억해 달라는 당부도 전하기도한 아나운서 이서영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본다.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