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전문 브랜드 '수수루스', 수제 유기농 캔디 출시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 임산부 전문 브랜드 수수루스는 입덧으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한 수제 유기농 캔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수수루스

좋아하던 음식 냄새만 맡아도 속이 울렁거리고, 구역질이나 구토 감 등이 특징인 입덧은 임산부 70~85%가 경험하는 주요 증상이다.

증상은 사람에 따라 다르나 심할 경우 물 한 모금 마시는 것조차 힘든 임산부도 있다. 이로 인해 체중이 감소되거나 탈수, 영양이 부족하게 되면 태아의 선천성 기형과 저체중, 발육 부진, 조산의 위험이 커지고 두뇌 세포 발달을 저해 할 수 있다.

입덧은 공복에 더 심해지기 때문에 음식을 조금씩 자주 섭취해 공복을 피해 증상을 완화시켜야 한다.

임산부 전문 브랜드 수수루스는 입덧으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한 수제 유기농 캔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유기농 비정제설탕, 유기농 구연산 등 천연 재료로 만들었으며,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유기농 비정제 설탕은 화학적, 물리적 정제과정을 거치지 않아 낮은 당도와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구연산은 위산의 산도를 떨어트려 구역질 증상을 완화시키고 피로회복, 식욕 증진에 도움을 준다. 천연 향료로 들어간 레몬의 새콤함은 입맛을 돋워 입덧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수수루스 수제 유기농 캔디는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