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LG전자 "공기청정기 최대 30% 할인“


5월말까지‘공기질알리미’패키지 가입
이호연 기자(mico911@dailian.co.kr) |
▲ LG전자와 LG유플러스가 최신 공기청정기를 시중 판매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 LGU+

5월말까지‘공기질알리미’패키지 가입
LG유플러스는‘공기질알리미’ 패키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LG전자의 최신 공기청정기 ‘퓨리케어’를 판매가보다 26~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대표 IoT 기기 중 하나인 공기질알리미는 실내의 공기질 상태를 알려주거나 실외 공기질과 실내 상태를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기다. 공기질알리미와 함께 LG전자의 고품질 공기청정기를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의 집 안 공기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고, 아이들을 위해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장만해야 하는 부담도 덜어드리기 위해 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실내용 공기청정기인 ‘퓨리케어 몽블랑’ 제품은 물론, 최근 새롭게 출시된 휴대용 공기청정기인 ‘퓨리케어 미니’도 포함됐다. 퓨리케어 미니는 외출 시 자동차나 유모차, 캠핌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할인 혜택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된다.LG유플러스의 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미니는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21만6300원에, 퓨리케어 몽블랑은 정상가에서 26% 할인된 22만원에 구입 가능한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의 인터넷, IPTV 등 홈 서비스에 가입하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프라엘 등 LG전자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이어지면서 전국 초, 중, 고교에 약 150억원 상당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1만대를 전달한 바 있다.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