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


싱카이•키사라 등 아워홈 외식브랜드 매장서 진행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
▲ ⓒ아워홈

아워홈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외식브랜드 경품 프로모션과 간식 및 디저트류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3월 17일까지 아워홈 외식매장 20곳에서 연인들을 위해 ‘러브 인 메모리즈(Love In Memori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 식사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 및 매장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아워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디럭스룸 1일 숙박권과 LG포켓포토스냅, 아워홈 외식매장 다이닝 2인 코스 식사권, 초콜릿과 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총 20곳으로 싱카이(광화문, 여의도, 역삼, 신세계경기, 신세계센텀), 키사라(광화문, 여의도, 강남, 신세계강남), 트윈팰리스, 케세이호, 푸드엠파이어(IFC, 롯데이천, 인천공항), 아워홈 푸디움, 한식미담길, 별미분식, 버거헌터 IFC, 밥이답이다 IFC, 업타운카페 강남이 참여한다.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도 3월 중순까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기념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선물하고 사랑받으면 돼지’라는 테마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간식 및 디저트류로 구성한 기획세트를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네가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마카롱 팔레트’는 28% 할인해 6500원에 선보인다. 밀가루 없이 아몬드가루만 100% 사용해 선물이나 건강 간식으로 인기있다. ‘곤약젤리에 우려낸 히비스커스’와 ‘곤약젤리에 우려낸 레몬머틀’ 각 5개 구성 세트 상품은 19% 할인한 1만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제품당 칼로리가 100kcal 미만으로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다.

연인과 집에서 와인을 즐기거나 이탈리아 레스토랑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제격인 아워홈 후레쉬 생햄도 할인 판매한다. 아워홈 후레쉬 생햄 3종을 각각 1개씩 묶은 세트 상품을 44% 할인한 1만8500원에 만날 수 있다.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