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서울 시내버스에 ‘금융생활 TIP’ 공익광고 캠페인


배상철 기자(chulcho@dailian.co.kr) |
▲ ⓒJ트러스트 그룹


J트러스트 그룹은 서울 시내버스 TV광고 채널인 얍티비를 통해 금융 공익광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J트러스트의 공식 캐릭터 쩜피가 등장하는 공익광고는 ‘쩜피가 알려주는 금융생활 TIP’이라는 주제로 총 4편이 제작될 예정이다.

국내 3개 계열사인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 명의로 매월 새로운 금융 정보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으로 2월 캠페인은 ‘휴면계좌통합조회서비스 이용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시내버스 영상광고 개시 후 기업과 연계해 진행하는 최초의 공익광고 송출이다.

J트러스트 관계자는 “서민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정보를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고자 서울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시내버스를 홍보 채널로 선택했다”며 “공식 캐릭터 쩜피를 활용한 광고 송출과 더불어 생활에 꼭 필요한 금융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서민금융기관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지난해부터 이어온 애견 활용 마케팅으로 얻은 경험과 노하우로 반려견 이미지를 담은 공식 캐릭터 쩜피를 출시했다. 오는 3월 23일까지 쩜피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JT왕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