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경기]추석빔 아울렛에서 반값에 장만하세요


입력 2007.09.17 18:41 수정        

경기도 내 상설할인 매장 20여개…30~70% 할인

고양시 덕이동 로데오 거리(좌) 여주 신세계 첼시(중) 의정부 로데오 거리(우) 전경. 고양시 덕이동 로데오 거리(좌) 여주 신세계 첼시(중) 의정부 로데오 거리(우) 전경.


고향에 인사갈 때 입을만한 옷이 마땅치 않으세요? 우리 귀여운 아들 딸 추석빔 하나 장만하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으시다고요? 그럴 때 주변에 있는 아울렛을 이용해 보세요! 국내 일반 메이커 제품에서부터 외국 브랜드 제품까지 시중 백화점 판매 가격보다 30~7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이번 추석엔 패션리더가 돼보세요! <편집자 주>

§ 여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국내외 명품 20~70%까지 저렴하게 판매

120여개 국내외 명품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20%에서 최고 7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신세계 첼시’.
미국이나 일본의 첼시와 같이 스트리트형 아울렛으로 꾸며진 이곳에서는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아르마니, 코치, 에스까다, 휴고보스 등의 1년 이내 이월 제품인 액세서리, 귀금속, 신발, 가방, 스포츠웨어, 생활용품 등을 면세점보다 낮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럽의 아름다운 마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첼시에는 어린이를 위한 전용 놀이터는 물론 예쁘게 꾸며진 카페, 맛있는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굳이 구매를 하지 않아도 데이트 코스나 가족끼리 쉬며 즐기는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추석을 앞두고 ‘가을맞이 페스티벌’을 펼치고 있는 첼시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추석과 설날 당일을 제외한 363일 문을 연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여주 IC에서 십분 정도의 거리에 있다.(문의 031-880-1234)

§ 의정부 로데오 거리(의정부 아울렛)
녹양역 사이로 티지·엘리고 아울렛 있어 편리

의정부 아울렛은 젊은 층을 겨냥한 스포츠 용품과 스포츠 의류가 비교적 많은 곳으로 일반적인 스트리트형 아울렛에 비해 교통이 편리하다.
녹양동 사거리의 북쪽에 위치한 ‘엘리고 아울렛’은 1만㎡ 대지에 나이키, 리복, 인디안, 마루, 크로커다일, 헤드, EXR, 아식스 등 50여개가 넘는 브랜드가 입점해 시중보다 30~70%싸게 판매한다.
큰길가를 중심으로 남쪽에 있는 ‘티지 아울렛’은 4300㎡에 에스쁘리, 베네통, 파코라반 등30여 개의 점포가 들어서 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문을 여는 의정부 아울렛은 매장 수는 많지만 건물이 서로 오밀조밀 몰려 있는 백화점 형태라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곳에서는 추석에도 쇼핑이 가능하다. (문의 031-841-0026)

§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수원 화성·민속촌 등과 인접 쇼핑 +가족 나들이에 ‘굿’

스트리트형 패션아울렛의 원조인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남성복, 스포츠 웨어 등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연령대가 함께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30~7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식당가가 함께 있어 배고픔으로 인한 후회하는 쇼핑을 피할 수 있다.
또한 4천대 차량이 동시 주차할 수 있는 편리함과 물건 구입 시 주차장 이용료가 없어 시간에 쫒기지 않고 느긋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아이쇼핑만 해도 3시간 무료주차 가능)
수원 아울렛의 장점은 쇼핑 후나 전에 가족과 함께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왕과 나’의 촬영지인 수원 화성이나 민속촌을 쉽게 갈 수 있다는 점.
수원 아울렛은 추석과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무휴이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한다.(문의 031-204-2006)

§ 고양시 일산 덕이동 로데오 거리
남성복 매장만 50여개…신상품도 할인해 줘

전국 브랜드 매장 가운데 매출 부문 1위 매장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덕이동 로데오 거리’.
그만큼 이용하는 고객이 많다는 의미일 듯 하다. 덕이동 로데오는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자체적인 추가행사를 벌여 최고 8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다른 아울렛과 달리 남성복 매장이 50여개나 모여 있어 젊은 남성에서부터 중년의 남성까지 남자 고객이 많다는 것이 특징.
25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전국에서도 손가락 안에 꼽히는 규모의 덕이동 로데오는이월상품은 물론 신상품도 매장별로 일정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로데오 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문을 열며 추석과 설날 당일을 빼고 연중무휴다.(문의 031-944-4451)

§ 용인 죽전 아울렛
200여개 매장 특성별로 구성…명품도 20~40% 할인

백화점에서 쇼핑하고 바로 옆 아울렛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뛰어난 ‘죽전 아울렛’.
죽전 아울렛은 죽전패션타운과 컬렉티드, BB패션타운 등 여러개의 패션타운이 한곳에 모여있어 취향별로 쇼핑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바로 옆에 신세계 백화점과 분당에 롯데 백화점등이 위치해 있어 눈으로 쇼핑을 즐긴 후 저렴한 가격에 찜한 물건을 살 수 있어 실속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여성복 브랜드만 입점해 있는 컬렉티드에는 일반 아울렛과 다르게 수입명품매장이 입점해 있는게 특징. 버버리나 페가모 등 제품이 일반 가격보다 20~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스포츠 제품 및 젊은 취향의 브랜드 60여개가 모여있는 패션타운에서는 시중가보다 30~70% 싼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패션타운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컬렉티드는 같은 시간에 문을 열고 저녁 9시에 문을 닫는다. 추석과 설날 당일만 쉬고 연중무휴다.( 031-266-6071)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