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모델 조수아와 가수 팀, ´2009 자유로 국제 마라톤´ 대


입력 2009.03.11 18:20 수정        
좌측 가수´팀´, 우측 CF모델 조수아 좌측 가수´팀´, 우측 CF모델 조수아

CF모델 조수아와 발라드계의 귀공자 가수 팀이 ´2009 자유로 국제 마라톤 대회´의 홍보 대사로 함께 발탁됐다.

한반도의 평화를 염원하는 이 대회는 6.25에 참전했던 각국의 대사와 함께하는 외교 친선 마라톤 대회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유로를 따라 달리며 통일 안보 의식을 고취하고 평화를 기원하는 취지를 띠고 있는 2009 자유로 국제 마라톤 대회는 외국 기업과 관광객이 참여하는 경제, 문화 교류의 축제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대회의 홍보 대사로 발탁된 조수아는 2009아시아모델상시상식 전야제에서 광고모델상을 수상한 새로운 광고퀸으로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하여금 홍보대사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얻었다. 함께 홍보대사로 발탁된 발라드계의 댄디가이, 팀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로, 구김 없는 건실한 이미지와 만능스포츠맨이라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2009 자유로 국제 마라톤 대회는 세계인이 함께 하는 평화 통일 안보 마라톤 대회로써 지역 경제의 활성화와 보다 활발한 민간 친선 외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반도평화축전자유로국제마라톤조직위(위원장 황진하)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5월 10일 임진각에서 열린 예정이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