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미국 하와이서 7명 탄 관광헬기 추락… 생존자 수색 중

    [데일리안] 입력 2019.12.28 11:31
    수정 2019.12.28 11:31
    스팟뉴스팀
미국 하와이에서 조종사와 승객 등 7명이 탑승한 관광 헬기가 추락해 당국이 생존자를 수색 중이라고 CNN 방송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AP=연합뉴스미국 하와이에서 조종사와 승객 등 7명이 탑승한 관광 헬기가 추락해 당국이 생존자를 수색 중이라고 CNN 방송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AP=연합뉴스

미국 하와이에서 조종사와 승객 등 7명이 탑승한 관광 헬기가 추락해 당국이 생존자를 수색 중이라고 CNN 방송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관광 헬기는 26일 하와이주(州) 카우아이섬에서 일상적인 비행 노선을 따라 운행하다가 오후 4시40분 이뤄진 교신을 마지막으로 실종됐다.

당시 이 지역에는 한랭전선이 형성되며 비가 내리고 바람이 많이 불었다. 헬기에는 조종사 1명과 관광객 6명이 탑승하고 있었으나 생존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관광객은 각각 4명과 2명으로 구성된 가족이었으며, 승객 중에는 어린이도 2명 있었다고 카우아이 소방서 관계자는 밝혔다.

미 해안경비대와 해군, 카우아이 소방서 등은 헬기 실종 뒤 사설 헬리콥터 업체들과 함께 수색에 나서 이 섬의 북서부 오지인 주립공원 구역에서 추락한 헬기의 잔해를 찾았다. 현재 구조 당국은 생존자를 찾는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다.

한편, 카우아이섬은 '가든 아일랜드'(Garden Island)라고도 불리는 섬으로, 전체 면적의 80%는 사람이 살지 않으며 일부 지역은 배나 비행기로만 접근할 수 있다.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