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BNP파리바, 2016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실시

    [데일리안] 입력 2016.03.18 10:17
    수정 2016.03.18 10:30
    배근미 기자

17일 서울 성북구 솔샘지역아동센터 주방개선공사 시작 프로젝트 운영 나서

BNP 임직원, 센터 정기 방문해 교육 지원키로...3곳 환경개선 추가 후원 예정

<@IMG1>
BNP파리바는 2016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본격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지난 2014년부터 BNP파리바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온프렌즈'와 함께 추진해 온 아동복지사업으로, 이를 통해 낙후된 지역아동시설을 개선하고 아동을 위한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17일 개최된 프로젝트 기념식은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솔샘지역아동센터의 주방 개선공사 완공을 기념해 BNP파리바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로 마련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센터 방문을 계기로 BNP파리바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은 향후 센터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미술과 댄스, 스포츠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BNP파리바는 이밖에도 징검다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경기도 내 3개 아동복지센터에 대한 환경개선 공사를 추가로 후원할 방침이다.

BNP파리바 서울지점 유그 앙티에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날 기념식에서 "올해로 3년째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며 재능과 역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0
0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