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전국 5천여명만 관람해도 박스오피스 1위"…극장가, 회복세 '깜깜'

"전국 5천여명만 관람해도 박스오피스 1위"…극장가, 회복세 '깜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관객수가 급감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 ‘주디’가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러나 관람객 숫자는 1위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정도다. 28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7일 ‘주디’를 관람한 관객은 5829명이다. 지난 25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 수 2만 2075명을 기록하고 있다.‘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콘서트를 담고 있다. 주연 배우인 르네…


TV 엿보기

스타 인터뷰

더보기

사건사고

송하예, 또 음원 사재기 의혹 “심각한 명예훼손에 법적대응”

송하예, 또 음원 사재기 의혹 “심각한 명예훼손에 법적대응”

가수 송하예가 거듭 불거진 음원 사재기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다.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26일 “송하예의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소속사 측에서도 전혀 알지 못하는 내용”이라고 밝혔다.소속사는 “가수의 사재기를 의뢰하거나, 시도한 적조차 없다. 현재 전혀 사실 무근인 내용으로 계속되고 있는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당사는 심각한 명예훼손을 입고 있으며, 이에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송하예는 지난해 5월 발매한 ‘니소식’으로 사재기 의혹을 받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음원을 차트 최상위권…

“어리석었던 행동 반성”…환희, 음주운전 적발 후 남긴 자필 사과

“어리석었던 행동 반성”…환희, 음주운전 적발 후 남긴 자필 사과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멤버 환희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했다.환희는 26일 자신의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환희입니다”라는 제목의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이번 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정중히 사죄의 말씀드린다”고 전했다.환희는 해당 사과문을 통해 음주운전에 적발된 상황을 상세히 털어놓았다. 그는 “최근 함께 일해 온 지인으로부터 소송에 휘말려 단 하루라도 제대로 잠을 잘 수 없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었다.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너무 힘들어하는 상황 속에 지난 20일…

핫클릭

[D기획┃요리 예능의 변화②] 간편식, 사라진 셰프 빈자리 채우다

[D기획┃요리 예능의 변화②] 간편식, 사라진 셰프 빈자리 채우다

“간단해서 한 끼 해결하기에 좋아요.”지난달 KBS2 '편스토랑‘이 다섯 번째 메뉴로 출시한 ’꼬꼬밥‘(꼬꼬덮밥)에 대한 평가다. 방송인 이경규가 개발한 이 메뉴는 출시 2일 만에 즉석덮밥 카테고리 매출, 판매량 기준 1위를 모두 차지한 데 이어, 10일 만인 지난달 25일 동일 카테고리 내 30여 가지 상품을 모두 합한 판매량을 넘어섰다.‘꼬꼬밥’은 매콤하고 달달한 특제 마라마요 소스와 고소하고 바삭한 양파 후레이크가 특징이다. 먹는 방법도 초간단. 소스와 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컵 용기에 함께 넣고 섞으면 된다. 이후 양파 …

데일리안 미디어